먹버 안당하는법? 자기객관화와 메타인지

 

먹버 맨날 당했음?

근대 먹버를 당했다 근대 몇번을 더 당했다.그래서 인터넷에 먹버충 먹버남 구별하는 방법을 물어보고

안당하는법을 물어본다는 자체가 이미.먹버에 익숙해진거다.이미 익숙해진거.일반적으로 자기객관화가 되는 여자라면 먹버남이 접근해오면 본가 싸하다.

“굳이 나한테 왜”

“나를 너무 칭찬해주고 나를 높혀주는거 아냐?”

“모가 아쉬운것도 없는 남자가 나한테 왜 그러지”

이게 일반적인 반응이다.그리고 싸함을 느끼고.여기서 그냥 먹버든 말든 즐기고 자면 그냥 그건 먹버도 아니고 서로 엔조인인데.

이렇게 먹버랑 단어처럼 먹고 버림받는 여자는 사실 답이 없다.자기객관화가 안된게 문제다.

적을알고 나를 알면 100전 100승

그렇다.적이 먹버남인줄 알라면 내자신을 알아야 한다.그게 자기객관화와 자아성찰을 바탕으로 사회적으로 자신이 어떤사람이고 어떤포지션인가를 알아야 상대 먹버남이 왔을때 메타인지가 발동해서 싸함을 느끼는데.

그저 먹버당하는 여자들은 칭찬해주고 이쁘다하면 좋아서 죽기 바쁘니.그 인생 그냥 어쩔수없다.

그래서 내가 솔루션을 준비했다.먹버를 안당하는법은 죽어따 꺠나다 찾지도 못하고 앞으로 니 인생이 그런인생일테니 수 많은 먹버남중 괜찮은 남자 걸리는 방법이다.

쉽다

“우주보지”

그렇다.다 죠라 ㅋㅋㅋ 그냥 이렇게 된거 왠만하면 다 주라.머뭇거리지 말고 니가 따먹고 그러다 진심인남자 한명 걸리고 퐁퐁남 한명 걸리는거다.100코에 한코 된다는 마음으로 다 떡처라.니가 먹어 잼나게 그리고 먹버남도 돈쓰니 데이트도 하고.먹버라도 힘들어하지 말고.

그냥 정신승리하면된다.먹버가 아니고 내가 먹은거야

이렇게 우주보지 모드로 가다보면 한명 걸리겠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